외국인도 은행 고객… 하나은, 외국어지원 하나N…

[성남벤처넷 지식포털] 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새로운 컨셉의 스마트폰 뱅킹 서비스인 ‘하나N mini’를 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하나N mini’의 가장 큰 특징은 조회·이체 중심의 ‘간편함’과 영어·베트남어 등 ‘다국어 지원’이라고 할 수 있으며, 하나의 뱅킹 어플리케이션에서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기는 이번이 국내 최초이다.

이번에 출시한 ‘하나N mini’는 간편함과 빠른 거래를 선호하는 실 이용고객의 스마트폰 금융 니즈를 수렴하여 조회·이체 중심으로 간단하게 서비스 메뉴를 구성하였다.

또한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이 언어상의 문제로 원활한 뱅킹 서비스 이용이 어렵다는 점을 감안하여 언어 설정 기능 및 해외송금 서비스 기능도 추가하여 외국인 고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부 관계자는 “앞으로 영어·베트남어 외에도 지원 가능한 언어를 확장 하는 등 ‘하나N mini’를 커뮤니티형 뱅킹 서비스로 지속 적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나은행의 모든 스마트폰 뱅킹 서비스는 각 어플리케이션 스토어 및 m.hanabank.com/download에서 손쉽게 다운로드 받아 이용 가능하다.

 
아이씨엔 오현서 기자, news@icnweb.co.kr

인더스트리 콘텐츠 프로바이더 – goto 아이씨엔

P 성남벤처넷 아이씨엔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Loading…
InterBattery 2018
에너지 플러스 - 인터배터리 2018 전시회. 2018년 10월 10일부터 12일 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Loading…
Japan IT week
Japan IT week Autumn이 2018년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메쎄에서 개최된다
Loading…
SeminarHUB
세미나허브 주최 세미나 일정 안내

뉴스 모음

Loading…

시장 및 솔루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