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벤처넷 지식포털] SK텔레콤(대표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31일 세계 LTE서비스 제공 통신사 중 최단 기간에 LTE가입고객 100만 명 확보에 성공한 것을 계기로, ‘생활가치 혁신’이라는 모토 아래 다양한 LTE 활성화 방안을 2월부터 단계적으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생활가치 혁신 프로그램’은 교육·가정·여가·직장 등 고객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분야에서 LTE를 통해 더욱 윤택하고 풍요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한 SK텔레콤 만의 LTE 차별화 전략이다.

SK텔레콤은 지난해 10월 4G LTE 대중화에 대비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태스크포스팀을 신설하고, 수십 만 LTE가입고객의 사용 성향 및 패턴을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생활가치 혁신 프로그램’을 준비해왔다.

SK텔레콤이 LTE차별화 방안으로 ‘생활가치 혁신 프로그램’ 시행을 선언한 것은,단순 네트워크 제공경쟁에 머물렀던 초기 LTE 경쟁 국면을 고객 편익 경쟁으로 전환함으로써 고객의 피부에 와 닿는 서비스로 차별화하려는 의지의 표현이다.

LTE를 통한 ‘생활가치 혁신 프로그램’을 통해 SK텔레콤은 금년 말까지 500만 LTE고객을 달성하여 4G LTE 시장에서도 명실상부한 리더의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아이씨엔 김철민 기자, min@icnweb.co.kr

인더스트리 콘텐츠 프로바이더 – goto 아이씨엔

P 성남벤처넷 아이씨엔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