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Industry >> 울프슨, 소비재 가전용 HD 오디오 제품군 출시

울프슨, 소비재 가전용 HD 오디오 제품군 출시

선도적인 소비재 전자제품용 혼합신호 반도체를 제공하는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www.wolfsonmicro.com) 데스크톱 PC 랩탑에 사용될 새로운 HD 오디오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울프슨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혁신적인 기술은 오디오 음질의 중요성이 상대적으로 저평가되어 있는 소비재 가전제품 시장을 겨냥한 것으로, 데스크톱 PC 랩탑에 우수한 HD(High Definition) 오디오 성능을 제공하게 된다.

울프슨의 피터 프리스(Peter Frith) CTO(최고기술책임자), “최근 PC 오디오 시장은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특히 PC 오디오의 음질이 오랫동안 간과되어왔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지금까지 자신의 컴퓨터에서 낮은 수준의 오디오 음질을 듣는데 만족해야 했다”고 말하며 “울프슨의 새로운 HD 오디오 제품군은 데스크톱PC 랩탑에도 비디오와 이미지 수준의 최고급 오디오 음질을 제공하게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울프슨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획기적인 멀티 채널 HD 오디오 디바이스인 WM8850 WM8860 PC 시장에 최고의 오디오 경험을 선사한다. 디스크 자키(DJ) 뮤지션, 프로듀서를 포함한 음악업계 전문가뿐만 아니라 소비자들도 자신의 데스크톱PC 노트북PC에서 결코 경험할 없었던 새로운 수준의 오디오 음질을 경험하게 된다. 특히 울프슨의 HD오디오가 적용된 PC 통해 음악을 작곡하거나 제작, 청취하면 마치 음악이 바로 앞에서 연주되는 것과 같은 경험을 할뿐만 아니라 개별 악기의 소리를 구분할 있는 방음 스튜디오에 있는 듯한 체험을 하게 된다.

이에 대해 피터 프리스 CTO “데스크톱PC 랩탑은 음악과 영상 같은 멀티미디어 콘텐츠가 빠르게 소비되고 생성되는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울프슨이 고성능 오디오 시장에서 쌓아온 25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새로운 HD 오디오 제품들은 차세대 제품군에서도 최고의 오디오 경험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울프슨의 HD 오디오 솔루션인 WM8850 WM8860 우수한 오디오 성능과 뛰어난 신호 잡음비 (SNR) 그리고 낮은 음왜곡률 (THD) 성능을 제공하고 BOM(Bill of Materials) 가격을 낮추는 것은 물론 작은 공간의 PCB 초저전력 소모를 제공한다.

아이씨엔 www.icnweb.co.kr



pemag
파워일렉트로닉스 매거진 에디터입니다.
http://powerelectronics.co.kr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