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Industry >> TI, 트루 0.9V 마이크로컨트롤러 출시

TI, 트루 0.9V 마이크로컨트롤러 출시

TI,  단일-셀 배터리로 동작하는 제품의 소형화와 저비용화를 주도

 

TI 코리아 (대표 김재진, www.ti.com/ww/kr)는 업계 최초의 트루 0.9V 마이크로컨트롤러(MCU)를 출시하며 초저전력 MSP430™ MCU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함으로써 단일-셀 배터리로 동작하는 제품의 소형화와 저비용화를 주도하고 있다. 0.9V 기술이라고 설명하는 기존 MCU들과 달리 TI의 MSP430L092 MCU는 전체 아날로그 및 디지털 로직을 포함해 본질적으로 0.9V로 동작한다.

MSP430 MCU는 0.9V에서 동작하기 때문에 온-보드 부스트 컨버터를 필요로 하지 않아 전체 시스템의 전력 소모를 낮추고 기존 솔루션에서 요구되는 외부 회로에 대한 필요성을 줄여준다. 이를 통해 개발자들은 AAA 배터리에서 코인전지에 이르는 다양한 단일-셀 배터리를 사용하여 전동칫솔, 면도기, 장난감, 보안 디바이스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할 수 있다. 또한 MSP430L092는 5개의 각기 다른 주변장치로 설정할 수 있는 프로그래머블 아날로그 빌딩 블록을 제공한다. 그리고 무료 소프트웨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노트, 코드 라이브러리, 커뮤니티 지원뿐만 아니라 개발자들이 이 업계 최초의 디바이스가 제공하는 이점을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형 툴 키트도 제공된다.

TI는 범용 초저전력 MSP430 MCU에서부터 스텔라리스® 코어텍스™-M3 기반 32비트 MCU 및 고성능 실시간 컨트롤 TMS320C2000™ MCU에 이르기까지 가장 광범위한 임베디드 컨트롤 솔루션을 제공한다. 설계자는 TI의 완벽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툴, 포괄적인 협력업체 제품 및 기술 지원을 활용하여 타임-투-마켓을 가속화 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