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산업용 이더넷 프로토콜 EtherCAT 기술로 분산 모션 솔루션 제공

 

내쇼날인스트루먼트(www.ni.com/korea)는 확장 가능한 분산 모션 컨트롤 시스템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AKD Servo Drives AKM Servo Motors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제품은 최근들어 일본을 중심으로 서보모터 및 모션 드라이브 시장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개방형 산업용 이더넷인 EtherCAT 모션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한다.

 

 

이 새 제품들은 맞춤 모션 어플리케이션을 NI EtherCAT 기술을 지원하는 NI 리얼타임 컨트롤러 (NI CompactRIO, PXI 리얼타임 컨트롤러 및 NI 산업용 컨트롤러 포함)에 배포하기 위한 설정과 구성이 간단하다. 또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간단한 모션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해 NI EtherCAT 드라이브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NI LabVIEW 2010 NI SoftMotion Module을 출시한다.

 

새로운 AKM 브러시리스 서보 모터는 최상의 다이나믹 성능을 제공하며 4개의 다른 프레임 크기로 사용 가능하며 높은 토크, 밀도 및 속도 범위가 특징이다. 이 모터들은 낮은 관성 회전자를 이용하고 적은 톱니의 낮은 배음 왜곡 자성 설계가 특징이다. 이 모터는 NI 서보 드라이브와 완전히 매칭되며 통합된 Smart Feedback Device (SFD) 기술과 간단한 케이블 연결을 통해 플러그앤플레이 구성을 제공한다.

 

새로운 AKD Servo Drives EtherCAT 기술을 통한 간단한 설정 및 구성 기술과 LabVIEW 프로젝트와의 통합이 특징이다. LabVIEW 프로젝트는 LabVIEW와 타사의 파일을 함께 그룹화하고 실행을 위한 빌드 스펙 구축 또는 하드웨어 타겟에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엔지니어가 사용하는 LabVIEW 소프트웨어의 기능이다. 새로운 드라이브는 0.67μs 토크 루프 업데이트와 62.5μs 125μs에서 속도 및 위치 루프를 이용한 최신 기술과 성능을 제공한다. AKD Servo Drives는 기본적인 토크속도 어플리케이션부터 여러 축 프로그래밍 가능한 모션에 대한 인덱싱까지 광범위한 어플리케이션에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을 이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새로운 모터와 드라이브는 LabVIEW NI SoftMotion Module을 통해 LabVIEW 그래픽 기반 프로그래밍과의 긴밀한 통합을 제공하여 맞춤 모션 컨트롤 어플리케이션에 그래픽 기반 개발을 제공한다. 이 모듈과 함께 LabVIEW 프로젝트를 이용하여 모션 축 설정 값을 구성하고, 구성을 테스트하며, 모터를 조정하고, 신속하게 맞춤 모션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다.

 

새 버전의 NI SoftMotion Module은 업데이트된 인터랙티브 구성과 개선된 사용 편리성을 위한 하이레벨 함수 블록 API가 특징으로 Windows 기반 시스템에서 모션 어플리케이션의 실행이 가능하다. 또한 새 모듈은 새 드라이브와 모터뿐 아니라 NI C 시리즈 드라이브 인터페이스 하드웨어를 이용한 타사의 드라이브와 모터에 손쉽게 연결된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