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Industry >> 지멘스와 내셔널 세미컨덕터, 초음파 기술 전략적 제휴

지멘스와 내셔널 세미컨덕터, 초음파 기술 전략적 제휴

차세대 초음파 이미징 장비의 활성화 기대

 

지멘스 메디컬 솔루션 (Siemens Medial Solutions)사와 내셔널세미컨덕터코리아 (대표: 최충원)는 8일 뛰어난 영상 품질과 향상된 3D/4D 이미징 기능을 제공하는 반면 전력 소모는 낮은 초음파 이미징 시스템의 구현을 위해 첨단 초음파 기술을 위한 광범위한 전략적 제휴를 발표하였다.  전략적 제휴 관계의 최종 목표는 워크플로우 효율, 진단 안정성, 간편한 스캔 작업과 관련하여 업계의 판도를 변화시킬 의료기 초음파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다. 

내셔널 세미컨덕터는 지멘스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하여 최첨단 전력 관리, 신호 경로, 및 트랜듀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같은 협력을 토대로 지멘스의 초음파 시스템을 통해 차세대 영상 품질과 획기적인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하여 보다 향상된 에너지 효율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결국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지멘스가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초음파 기술과 내셔널의 고효율 아날로그 반도체 기능의 통합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노버트 가우스(Norbert Gaus) 지멘스 헬스케어 임상제품 사업부 CEO는 “수년간 첨단 초음파 이미징 시스템의 끊임없는 진화를 이루어왔다. 고용량의 데이터와 휴대성에 대한 요구의 증가로 전력 효율과 성능 간의 조화로운 균형을 이룰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내셔널은 우리의 전략적인 아날로그 파트너 업체로서, 이 같은 과제를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마이크 폴라섹(Mike Polacek) 내셔널 세미컨덕터 수석부사장은 “두 회사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제휴 관계가 형성되었다고 할 수 있다. 이미 세계 최고의 의료관리 솔루션 업체로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지멘스의 차세대 초음파 시스템은 내셔널의 고성능 기술력과 칩셋, 서브시스템 수준의 솔루션을 통해 한층 더 개선될 것이다.”라면서, “두 업체가 협력하여 뛰어난 결과를 창출해 낼 것이다.”라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Top